2025.01.21
5
전체
복지뉴스
-오산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공동주택 내 야간경관조명 설치
오산시(시장 이권재)는 민선8기 도시경관 분야 중점사업인 공동주택(아파트) 야간경관조명 설치지원 보조금 사업의 점등식이 지난 17일 원동 푸르지오아파트 단지에서 개최됐다.
이번 점등식은 오산시 원동 푸르지오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의 주최로 이권재 오산시장,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이두현 회장 및 임원, 입주민, 시 관계자 등 약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빈 축사, 점등식 카운트다운, 현장 라운딩의 순서로 진행됐다.
야간경관조명사업은 도심 내 아파트 환경개선 및 오산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는 취지로 추진하고 있는 이권재 시장의 중점 사업으로 현재까지 총 9개 단지에서 사업의 결실을 맺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이두현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은“이번 야간조명 설치로 인해 입주민의 만족도 향상은 물론, 아파트 조명으로 인해 단지 외관의 아름다움이 더해져 주변 환경이 크게 개선되었다.”며 “이런 좋은 사업을 추진해 주신 오산시에 감사드린다.”라고 점등식 소감을 밝혔다.
이권재 시장은 이날 점등식에서“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점등식에 참석해 주신 입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많은 지지와 응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시민이 우선되는 다양한 사업을 적극 추진함과 동시에 어두운 밤 시민의 앞길을 환히 비추는 도시로 발전해가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답했다.
한편, 시 관계자는 야간경관조명 보조금 지원 사업을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모집 공고하였음을 밝히며 “입주민의 큰 호응에 힘입어 올해에는 더 많은 단지에 혜택이 갈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출처 오산시 블로그